심심할 때 하면 시간 금방 가는 심리테스트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번에 심콩 심리테스트 사이트를 알려드렸는데, 제가 알고 있는 심리테스트 사이트 5가지를 알려드릴까합니다. 

 

명절이나, 어디 이동할 때 유튜브나 게임을 하긴 하지만 하다보면 이것또한 지겹고 심심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심리테스트 사이트를 이용해서 심심함을 덜어내봅시다.

 

 

심콩

저번에 알려드렸기 때문에 쓴 글로 대체할께요.

 

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는 날이 많아졌는데, 집에서 매일 넷플릭스나 게임을 해도 어떤날은 게임이나, 넷플릭스가 지겨울 때 있습니다. 이럴 때 심리테스트로

kukerichoo.tistory.com

 

봉봉테스트

봉봉테스트

다들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자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정말 가볍게 할 수 있고 생각지도 못한? 테스트들도 있어서 여러가지의 테스트를 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가고, 재미있기도 한 테스트사이트입니다.

 

https://kr.vonvon.me/

 

봉봉 - 심심할 땐 봉봉!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어리얼미

어리얼미테스트

어리얼미 심리테스트 사이트는 해본결과 심콩 심리테스트 사이트와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https://www.arealme.com/

 

A Real Me - 한국어

우리는 독창적이고, 고품질이며, 가치있고, 재미있는 테스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ww.arealme.com

 

 

세상의 모든 테스트 - 세모테

세상의 모든 테스트 - 세모테

세모테 심리사이트는 심리테스트, 신체검사, 생활 카테고리가 있는데, 다른 심리테스트 사이트와는 다르게 도박중독 테스트, 색맹테스트, 집중력 테스트 같은 테스트가 많아서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건강 관련된 테스트가 있어서 현재 내 자신의 상태를 알 수 있는 느낌이어서 아주 흥미로웠습니다.

 

http://aiselftest.com/

 

세상의모든테스트-세모테

심리테스트, 심리검사 성격검사 신체검사 등 세상의 모든테스트가 있습니다. 다양한 검사를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aiselftest.com

 

엠그램

엠그램

엠그램 사이트는 자신의 성격을 알 수 있는 테스트 사이트입니다. 테스트의 총 문항은 105개이며, 한 화면에서 4~7개의 문항을 풀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깊게 생각할 필요 없이 해야 진짜 자기의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한번 해봤는데, 결과가 궁금해서 한번 해봤는데 틀리게 나온점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 맞아서 신기했습니다. 여러 심리테스트 사이트에서 해봤는데 가장 높은 신뢰를 주는 사이트라고 생각이드네요.

 

https://mgram.me/ko/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mgram.me

 

마무리

심리테스트 사이트 5개를 알려드렸습니다. 알려드린 심리테스트 사이트는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종류의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심리테스트를 통해서 자신을 알 수 있고, 자기전에 테스트를 했다가 잠을 늦게 잔적도 있을 정도로 재미가 있었습니다.ㅋㅋ 그럼 여기까지구요. 다들 사이트를 통해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하번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