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요금 청구서 확인 및 재발행 방법

엘지유플러스 이용자라면 매달마다 사용한 요금만큼 청구서가 발행됩니다. 청구서 받는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휴대폰, 이메일, 고지서를 통해 요금을 확인합니다. 저의 경우 청구서를 휴대폰으로 받고 있는데, 문자로 청구서가 발행되었다는 안내를 받고 있는데, 1~2번 정도 문자로 안내받았고, 나머진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앱으로 푸시 알림으로 받았습니다.

 

푸시 알림으로 받다보니, 확인을 하지 못할 때가 많아 이번달에 얼마나 나왔는지 놓칠 때가 있어 앱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출용도로 청구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재발행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요금 청구내역 확인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실행해서, 메뉴 → 청구요금 및 납부 클릭합니다.

 

그럼 이번달뿐만 아니라, 지난달, 최근 1년간의 요금 청구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구요금 및 납부 → 이번달 요금 클릭하면,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 방법

청구서 재발행 방법은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으로 가능하며, 메뉴만 다를 뿐 방법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재발행한 청구서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며, 출력할 목적이라면 이메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앱(휴대폰)

메뉴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서 재발행 클릭합니다.

 

청구서 재발행 신청 월 선택하고, 왜 신청하는지 사유 선택합니다. 그리고 MMS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시면 되는데, MMS 방식을 선택하면, 휴대폰 인증 후에 신청됩니다. 

 

청구서 재발행은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이 글을 작성할 때 MMS 방식으로 신청했었는데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았네요. 그리고 이메일로도 신청했는데, 이메일은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그래서 빨리 받고 싶다면 이메일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엘지유플러스홈페이지(PC)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프로필 → 청구요금 및 납부 클릭합니다.

 

청구내역 항목에서 재발행 클릭합니다.

 

휴대폰과 동일하게, 신청 월, 신청사유, 받는 방법을 선택하고 신청 클릭하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 방법

 

엘지 유플러스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휴대폰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결제하고 해당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그래서 돈이 없을 때,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