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저버 채굴 - 1시간마다 기상관측하고 코인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옵저버 코인 채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코인에 관심이 많다보니, 직접 돈을 투자해서 하기에는 무섭고해서 무료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찾다가 알게된 옵저버 어플입니다. 

 

일단 옵저버 코인은 기상 관측 관련 코인입니다. 기상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기상관측 등 클라우드 소싱하는 플램폿으로 옵저버 자체적으로 개발한 관측 앱이며, 누구나 할 수 있고, 그 대가는 코인을 받습니다. 

 

업비트 거래소

현재 옵저버는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4월 6일 오전 7시 35분 쯤 시세입니다. 현재 옵저버 코인 개당 52.40원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시작했을때는 개당 7~8원이였는데, 약 7.5배? 정도 상승했네요.

 

 

옵저버 채굴

옵저버 어플을 설치를 하고,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폰도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회원가입을 했다면, 옵저버 메인 화면에 하단에 있는 관측하기 버튼을 누르고, 전송하기를 누르면 옵저버 1개를 받습니다. 옵저버 코인은 실시간으로 바로 들어오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1시간이 지나면 관측이 끝이나고, 다시 관측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1시간씩 해주시면 됩니다. 1시간이 지나도 알림을 없으니 확인하셔서 다시 관측하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같은 장소 옵저버 관측을 한 사람이 있다면 동일한 관측정보가 있다고 하면서 관측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저는 2월 마지막 주에 시작했었는데, 지금 까지 323 옵저버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위의 방법처럼 매일, 한 시간마다 관측한 수 만큼 보상은 매주 월요일마다 해당 주에 채굴한 옵저버 코인이 지갑으로 들어옵니다. 현재 시세로 본 다면 16,925원을 벌었네요. 

 

그리고 출금은 4,000옵저버 이상 되어야지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채굴방식이나, 다른건 다 좋은데 이게 좀 아쉽네요. 1시간마다 1개의 옵저버를 받다보니, 출금까지는 시간이 좀 꽤 걸릴것 같네요. 그래도 계속 옵저버의 시세가 올라가고 있어서 나쁘진 않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럼 도움의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