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쉽다 쉬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퇴근하고 나서 집에 가면은 넷플릭스로 영화나 드라마를 자주 보곤 합니다. 넷플릭스가 한 계정을 가지고 여러명이 볼 수 있는데, 내가 본 영화나 드라마가 노출되기가 쉽고, 그리고 내가 본 영화나 드라마의 비슷한 주제를 가진 컨텐츠들을 추천도 해줍니다.

 

그래서 남에게 내가 시청한것이 노출이 되기가 싫거나, 내가 본 컨텐츠의 비슷한 주제만 보고 싶다면은 관심없는 주제의 영화나 드라마 시청기록을 삭제해주는것이 좋습니다. 

 

 

PC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고, 계정을 클릭해줍시다.

 

계정에 들어와서, 자신이 쓰고 있는 프로필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서 시청기록 클릭.

 

시청기록 보기 클릭하면은 넷플릭스에서 본 드라마나, 영화가 나옵니다. 그 중 시청 기록 삭제하고 싶은 컨텐츠를 기록을 삭제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모바일도 마찬가지로 로그인해서 계정 → 시청기록 → 삭제 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시청기록 삭제 하는데에 10초도 안걸리겠네요. 이렇게 삭제가 가능하니, 필요하실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해보세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글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사용한 후에 해지 하는방법 (PC, 모바일)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사용한 후에 해지 하는방법 (PC, 모바일)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는 자취를 하는데 TV가 없어서 넷플릭스를 접했는데, 넷플릭스에 있는 영화나 드라마가 마음에 들어서 2018년 12월부터 지금까지 보고 있습니다. 한달 무료 시청후에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