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방법

이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부모님 집에 갔을 때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는 방법이 없냐라고 물으셨는데, 그때 알게 되었습니다. 원래 보는 프로그램이 아니여서 어디서 볼 수 있는지도 몰랐지만 찾다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은 TV조선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작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터트롯이나 미스트롯을 즐겨 보셨던 분들은 재미있어할 방송인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은 한정되어 있었지만, 내일은 국민가수는 스케일도 커지고, 장르도 다양해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그럼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방법 알려드릴께요.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인터넷에 내일은 국민가수라고 검색하시면 이렇게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먼저 재방송을 보실려면 시간과 채널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재방송하는 회차와 시간, 방송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을 하는데, 본인이 다시보고 싶은 회차가 재방송을 하지 않는다면, 아래에 다시보기를 클릭해주세요. TV조선 홈페이지로 가는데, 한 편당 다시보기가 1,000원~1,500원입니다. 그리고 유튜브나 네이버TV 등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 하이라이트 장면만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부모님께 알려드린 방법은 쿠팡플레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멤버십이라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월 2,900원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1회부터 볼 수 있고, 국민가수뿐만 아니라 각종 TV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영화도 시청도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와 같은 서비스인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에서는 볼 수 없고, 오로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방송했던 회차도 시간 상관없이 언제든지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하지 않은 회차는 방송되는날에 공개가 됩니다. 

 

다시보기 VOD는 한 편당 1,000원~1,500원인데, 쿠팡와우 멤버십 가격은 월 2,900원이여서, 지난 방송을 다시보고 싶다면 쿠팡와우 가입하고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쿠팡을 통해 로켓배송을 자주 이용한다면 이 방법을 통해서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시청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로도 볼 수 있고, 쿠팡플레이 어플이 있어서 폰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