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방법(이메일,휴대폰)

청구서는 이번달 요금이 얼마나 나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받는데 진짜 딱 확인용도라 우편으로 오는 청구서가 다른 방식으로 오길 원합니다. 청구서 받는 방식을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여 빠르게 청구서 받는 방법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고객센터 앱 실행하여, 오른쪽 메뉴 클릭하고,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서 받는방법 변경을 클릭합니다.

 

청구서 발행 방식은 휴대폰, 이메일, 우편 3가지가 있습니다. 우편은 종이로 오고, 처리하기가 그러니 휴대폰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다음단계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리고 보안 이메일 설정 여부를 선택하면 되는데, 예를 누르면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해야 청구서를 볼 수 있는 설정입니다.

 

휴대폰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고, 다음 단계에서 본인인증 하면 됩니다. 본인인증 - 휴대폰으로 하면 U+휴대폰으로 인증하기만 누르면 완료라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증 완료하면 선택한 방식으로 청구서 발행됩니다.

 

엘지 유플러스(LG U+) 통화중 대기 서비스 신청 방법

 

엘지 유플러스(LG U+) 통화중 대기 서비스 신청 방법

통화를 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화하는 중이라면, 전화가 왔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매너콜 - 고객님께 걸려온 전화입니다" 문자를 통해 통화 중에 누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