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뷰 보드 발행 방법

카카오 뷰로 수익을 내기 위해선 카카오 뷰 채널을 만들고, 보드를 발행해주셔야 합니다. 보드 발행은 본인이 이미 만든 유튜브 영상이나, 글이 있다면 쉽게 발행이 가능하며, 다른 사람이 만든 콘텐츠 링크를 복사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드 발행하는데 크게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카카오 뷰 보드 발행

보드 발행은 하루에 20개까지 발행할 수 있고,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연동 서비스, 링크 입력, 콘텐츠 탐색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드 발행은 PC 또는 모바일에서 발행할 수 있는데, 방법은 동일합니다.

 

 

▣ 연동서비스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는 카카오TV, 티스토리, 브런치, 인스타그램, 유튜브, 다음 뉴스, 콘텐츠뷰가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연동해서, 이미 만든 콘텐츠로 보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 서비스인 카카오TV, 티스토리, 브런치, 다음뉴스, 콘텐츠 뷰를 본인이 운영하고 있다면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콘텐츠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해주세요.

 

카카오 뷰 수익 조건 알아보자

 

카카오뷰 수익 조건 알아보자

작년부터 카카오뷰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카카오뷰 수익인증을 많이 봤는데, 수익을 내기 위해선 어떤 조건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뷰 수익 조건 수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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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어서, 카카오 뷰와 연동해서 보드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올릴 주제를 제목 검색에서 찾아서 담기를 클릭하고, 보드 제목과 설명 입력 후, 발행하시면 됩니다. 보드는 1개~10까지 담기가 가능합니다. 

 

▣ 링크 직접 입력

링크 직접 입력은 다른 곳의 링크를 복사해서 링크 입력창에 붙여 넣고, 돋보기를 누르면 해당 링크의 콘텐츠가 뜨게 됩니다. 담기를 클릭해서 보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탐색

콘텐츠 탐색은 연동한 서비스도 없고, 보드 발행하고 싶은 링크를 찾지 못했다면 콘텐츠 탐색으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보드에 올릴 주제의 단어로 검색해서 관련된 기사를 가지고 보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연동 서비스, 링크 직접 입력, 콘텐츠 탐색으로 콘텐츠를 담았다면, 제목은 필수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설명은 선택이라 꼭 안 적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제목은 해당 콘텐츠에 맞게 작성해야 됩니다.

 

콘텐츠 담고, 제목 입력하고 발행하기를 클릭하면 발행 설정 창이 나오는데, 바로 발행이 가능하고, 예약 발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는 최대 2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보드에 맞는 주제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경제적 지원을 받은 보드라면, 경제적 지원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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