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코인 - 베리스토어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해서 베리 코인 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는 고팍스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베리 코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리코인은 베리스토어 어플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분 모두 다 이용가능합니다.

 

베리스토어는 연예인, 셀럽등의 애장품과 재능을 구매할 수 있는 기부 경매 플랫폼입니다. 즉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셀럽등의 애장품을 사면서 기부를 할 수 있는곳입니다. 그리고 베리스토어 어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베리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4월 13일 오후 2시 20분쯤 시점으로 베리코인의 시세는 29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시작했을때는 시세가 7~8원정도였는데, 약 2달만에 4배정도 올랐네요. 

 

회원가입

베리스토어 설치를 하고 난뒤, 회원가입과 지갑을 생성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사람모양의 메뉴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지갑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고, 지갑을 생성하면 100개 베리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은 200개 베리코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는 사람모양을 눌러 쿠폰을 누르면 추천인코드 입력창이 나옵니다. 추천인코드가 없으신분은 BYW68V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럼 회원가입하고, 추천코드 쿠폰에 넣으면 300개 베리코인이 생깁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선물모양을 누르면 이벤트를 볼 수 있는데, 이벤트창에서 친구 초대하러가기를 눌러 지인들에게 초대해서 그 사람이 코드를 입력하면 본인과 추천받은 사람은 각 200 베리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리코인 받기

베리스토어에서 선물모양을 누르면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출석, 친구초대, 룰렛, 퀴즈, 영상 속 숨은 코드 찾기가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매일 매일 들어와서 체크하면 2베리코인, 그리고 10일, 20일, 30일마다 10베리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도 출석체크처럼 매일마다 풀어주시면 됩니다. 퀴즈 정답을 맞출 시 2베리코인을 받습니다. 그리고 크게 어려운 문제는 없고, 힌트보기가 있어서 걱정없이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룰렛도 매일 매일마다 돌리시면 됩니다. 베리스토어를 설치하고 매일 룰렛을 돌렸지만 짠거처럼 매일 1베리코인만 당첨이 되네요. 언제쯤 1베리말고, 다른게 당첨이 될지 궁금하네요.

 

영상 속 숨은코드 찾기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입니다. 오늘 시점으로 약 7일정도 남았네요. 얼른 찾아서 입력하세요. 영상 속 숨은코드는 유튜브에 베리스토어 공식 채널의 영상에 있습니다.

 

 

숨은 코드를 볼려면 자막을 켜주시고,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 영상에 동일한 코드 2번 노출되니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찾은 코드는 베리스토어 어플에서 쿠폰 → 숨은코드를 입력하시면 5베리를 지급받습니다.

 

베리코인 출금

베리코인은 고팍스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고팍스에 가서 입출금 → 베리 검색 → 입금주소 복사를 해주세요.

 

지갑에 들어가서 송금하기 →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고, 보낼 베리코인 수량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출금을 할려면 최소수량인 2,500 베리코인 이상 되어야지만 가능합니다. 

 

마치며.

베리코인 얻는 방법이였습니다. 베리코인 출금을 할려면 2,500 베리 이상 되어야만 가능한점이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베리코인을 쉽게 얻을 수 있어서 그렇지 않나 싶네요. 2,500베리 빨리 모으기 위해선 친구초대나, 룰렛에서 2021베리를 당첨이 되면 금방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상장 되어 있는 코인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들도 있으니, 둘러보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밀크코인 채굴 - 출석체크 룰렛 해서 코인 받자

 

밀크코인 채굴 - 출석체크 룰렛 해서 코인 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밀크 코인 채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밀크 코인 얻는 방식은 어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앱테크 처럼 출석체크, 룰렛

kukerichoo.tistory.com

좁쌀 코인 채굴 - 머니트리 앱 설치하고 좁쌀 코인 얻자

 

좁쌀 코인 채굴 - 머니트리 앱 설치하고 좁쌀 코인 얻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밀크코인, 옵저버코인, 메타디움 코인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좁쌀 코인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좁쌀코인은 고팍스에 상장 되어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