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LG U+) 통화중 대기 서비스 신청 방법

통화를 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화하는 중이라면, 전화가 왔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매너콜 - 고객님께 걸려온 전화입니다" 문자를 통해 통화 중에 누가 전화했는지 알 수 있어서 바로 전화했지만 상대방이 통화가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화를 하고 있어도 통화 중 걸려온 전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먼저 하고 있는 통화를 대기시켜놓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 신청

통화 중 대기 서비스 신청은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인 114로 전화해서 신청할 수 있지만, 간단하게 앱을 이용해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그럼 어떻게 신청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U+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설치하지 않아도 "U+ 통화도우미" 앱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만약 없다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U+ 통화도우미 앱을 실행하고, 고객 정보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증은 생년월일 6자리 입력하고, 문자 온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인증했다면, 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통화 중 대기" OFF를 한 번 눌러서 ON으로 변경하면 통화 중 대기 서비스 신청 완료입니다. 해지하고 싶다면 통화도우미 앱으로 가서 OFF로 변경하면 됩니다.

 

통화 중 대기를 ON으로 변경하면 잠시 뒤, 문자로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신청되었습니다. 내용의 문자가 도착합니다. 문자 확인 후, 휴대폰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사용은 간단합니다. 통화 중에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오면, 통화 버튼을 누르고, 먼저 통화하고 있는 사람을 대기로 돌리고, 걸려온 사람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