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비공개 설정 및 해제 방법

SNS인 트위터를 이용하면서, 사진이나 글을 올리기도 하는데, 업로드를 하면 모든 사람들이 내가 올린 사진이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팔로워들에게만 보여주고 싶은 사람은 계정을 비공개로 돌려서 활동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비공개로 설정하면 내 트윗을 보고 싶다면, 팔로워 신청을 해야 되며, 내가 수락을 해야지만 볼 수 있습니다. 비공개 설정은 간단해서 금방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많이 이용하니, 모바일 버전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위터 비공개

트위터 앱을 열고, 왼쪽 위 본인 프로필을 클릭하면 메뉴들이 나오는데, "설정 및 개인정보"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및 보안 → 오디언스 및 태그 하기를 클릭합니다.

 

내 트윗을 비공개로 설정을 켜주시면 됩니다. 해당 기능을 활성화면, 팔로우하는 사람과 승인한 사람들만 내 트윗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공개 해제는 똑같이 여기로 와서, 꺼주시면 됩니다.

 

비공개 설정하고, 트윗 화면으로 가면, 아이디 옆 자물쇠 아이콘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물쇠가 있다면 비공개 설정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이제 다른 사람이 내 프로필을 누르면 승인된 팔로워만 트윗과 전체 프로필을 볼 수 있단 안내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SNS도 마찬가지로 비공개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 팔로워 숨기기 방법 계정 비공개 전환하면 끝

 

인스타 팔로워 숨기기 방법 계정 비공개 전환하면 끝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스토리를 올리면 나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내가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팔로워한 사람들에게만 내가 올린 사진 / 스토

kukerichoo.tistory.com

틱톡 좋아요 누른 영상 공개 및 비공개 방법

 

틱톡 좋아요 누른 영상 공개 및 비공개 방법

틱톡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짧은 영상만 올라와서 그런지 더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틱톡에 올라온 영상을 보다가, 해당 영상이 마음에 들거나, 좋은 정보를 전달하는 영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