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밴드 PC 버전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

네이버밴드 앱을 이용해서 사용도 가능하며, PC버전 다운로드를 해서 pc카카오톡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밴드는 일반 모임이나, 동창회, 동호회, 여행, 낚시 등의 밴드가 있습니다.

 

밴드에 가입해서 나의 관심사에 대해 정보를 주거나,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도 네이버밴드를 설치 하면, 컴퓨터를 하면서도 밴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밴드 PC버전

네이버밴드를 검색해서, 네이버밴드 홈페이지로 가주세요. 일단 먼저 로그인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네이버나 휴대폰번호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화면 오른쪽에 있는 데스크탑 버전을 클릭해주세요. 화면을 내리면, 여러버전이 나오는데, 해당 되는 버전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열면, 처음에 이런화면이 나옵니다. 첫번째 항목은 컴퓨터를 여러명이서 사용한다 두번째 항목은 혼자 사용하는 컴퓨터를 나타냅니다.

 

 

가족끼리 같이 사용하는 컴퓨터라면 첫번째 항목 체크, 혼자 사용하는 컴퓨터라면은 두번째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체크를 하고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밴드 PC버전이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내가 가입한 밴드를 활동할 수 있으며, 채팅도 가능합니다. 

 

 

설치를 다하고, 한번 살펴봤는데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하지만 밴드 찾기 기능은 없는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몰라서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 보이지는 않네요.

 

네이버밴드 데스크탑 버전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지만, 네이버 밴드 사이트를 통해서도 활동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가입하고 싶은 밴드 찾기도 가능하며, 모바일과 별 차이가 없네요. 

 

컴퓨터에서 네이버밴드를 이용할 때는, pc버전과 사이트를 통해서 이용하면은 될것 같습니다. 사용은 모바일과 비슷하고, 카카오스토리 웹 사이트와도 비슷해서 사용하는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듯 보입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