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영수증 재발급(출력) 방법

요즘 카드를 많이 이용하는데, 따로 앱으로 얼마 결제되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영수증을 받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영수증이 필요할 때가 생기기도 하는데, 구매한 상품 환불 또는 지출증빙, 보험청구 등의 이유로 필요합니다. 

 

영수증을 받지 않았거나, 분실했을 때 경우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으며, 인터넷으로 영수증을 받는 게 어렵다면 고객센터(1688-1588) 전화해서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영수증 발급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가서, KB pay, 공동인증서 등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그다음 My KB → 이용내역 / 매출전표를 클릭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여러 개라면, 카드번호별 선택해서 결제한 카드를 선택하고, 조회 기간을 설정하고 표로 보기를 누르면 설정한 기간에 결제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표로 보기를 클릭하고, 아래로 내리면 날짜별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영수증이 필요한 내역을 찾아 클릭하면 됩니다. 1개의 영수증만 필요하다면 내역을 찾고 이용하신 곳(파란 글씨)을 클릭하면 해당 내역의 영수증이 나옵니다. 여러 건의 영수증이 필요하다면 내역을 선택해서 선택 인쇄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영수증이 나온다면, 확인하고 왼쪽 위 화면인쇄를 클릭해서, 출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PDF 파일로도 저장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출력 또는 파일로 저장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카드 교통대금 내역 확인 방법

 

국민카드 교통대금 내역 확인 방법

국민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는데,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어서, 가끔 지하철, 버스 탈 때 국민카드를 이용합니다. 교통 대금은 문자로 안내를 해주지만, 얼마나 사용했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

kukerichoo.tistory.com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영수증(카드매출전표) 발급 방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영수증(카드매출전표) 발급 방법

출장을 가면서 사용했던 경비에 대한 영수증을 모아서, 경비 청구할 때 모아둔 영수증을 제출을 합니다. 만약 영수증을 잃어버렸거나, 받지 않았을 때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