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 TJ 노래방 노래신청 방법

노래방을 가면 보통 금영 또는 TJ 노래방 기계가 있습니다. 노래를 부를 때 번호나 노래 제목을 입력해서 예약 또는 바로 노래를 부릅니다. 하지만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어서, 검색을 했는데 나오지 않는다면 해당 기계에 노래가 등록되지 않은 것입니다. 

 

이유는 아직 등록이 되지 않아서 없는것입니다.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노래는 직접 금영 노래방 홈페이지나 TJ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한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고, 심사를 거친 다음에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금영 노래방 노래 신청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 금영엔터테인먼트 (kyentertainment.kr)

금영 노래방 홈페이지인 금영 엔터테인먼트 사이트로 가서, CUSTOMER → 신청곡게시판을 클릭합니다.

 

금영노래방 - 신청곡게시판

문의 작성을 클릭해서, 이름과 이메일, 노래 제목, 가수명, 작사가, 작곡가 내용을 입력한 다음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TJ 노래방 노래 신청

TJ노래방 홈페이지 - TJ 반주곡(노래신청) / 노래하는 즐거움 TJ (tjmedia.com)

TJ 노래방 홈페이지로 가서, 노래 신청을 클릭하시면 먼저 신청하려고 하는 노래가 있는지 조회를 합니다. 등록이 되어있다면 해당 노래의 번호가 밑에 뜨게됩니다. 

 

TJ 노래방 곡 신청하기

내가 신청할려고 하는 노래를 다른 사람이 이미 신청했다면 추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회를 했는데, 등록이 되어있지 않고 아무도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곡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신청자, 이메일, 장르, 제목, 가수명, 내용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최신곡이나 인기곡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노래들은 바로 등록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만약 노래방에 갔는데 부르고 싶은 노래가 없다면 위 방법을 통해 노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금영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금영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은 노래방 잘 가지 않고 있지만, 예전에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노래방 간 기억이 있네요. 보통 노래방에는 리모컨 1개와 책 1~2개가 있습니다. 2~3명 정도 갔을

kukerichoo.tistory.com

TJ 노래방 노래번호 검색 찾기

 

TJ 노래방 노래번호 검색 찾기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노래방기계는 다양하게 있지만, 대부분 금영 또는 TJ 노래방기계가 있습니다. 보통은 노래를 부를 때 리모컨을 통해서 노래를 검색해서 시작을 합니다. 하지만 여러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