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 넷플릭스 어떤 요금제를 써야할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넷플릭스를 자주 보고 있습니다. 간만에 본전 이상 보고 있어서 나쁘진 않네요.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보니 2년째 사용하고 있네요. 처음에는 한달 무료라서 한번 써보자라는 마인드로 사용했는데, 괜찮아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첫달은 무료지만, 두번째 달 부터는 요금을 지불해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3개이며 어떤게 좋을지 한번 알아봅시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어떤 요금제로 사용해도 시청하는데에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은 동시 시청 가능한 기기수와 화질에 차이가 있습니다. 

 

 

베이식은 9,500원이고, 시청 가능한 기기는 1대입니다. 베이식 요금제를 사용하면 동시에 1명만 시청이 가능하며, 화질은 일반화질로만 시청가능합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은 각각 12,000원 / 14,500원입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부터 동시 시청 가능한 기기수가 2대 / 4대입니다. 화질도 HD이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탠다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가격 부분에서 좀 부담되고, 풀 HD 화질만 봐도 만족해서 스탠다드를 선택했습니다. 처음 가입할 때, 제 아이디로 친구들과 가족끼리 공유해서 볼려고 프리미엄을 선택했는데 가격면에서 3번째달에 스탠다드로 요금제 변경했습니다. 

 

근데 프리미엄과 스탠다드가 크게 차이는 없다고 생각해요. 동시접속 인원수만 줄었을뿐 크게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었네요.

 

요금제는 가입한 날짜에 자동으로 지불됩니다. 예를 들어 1월 15일에 가입을 했다면 첫달은 무료이고, 2번째 달인 2월 15일부터 요금이 결제등록한 카드나 통장에서 빠져나갑니다. 요금제 변경은 넷플릭스에 로그인 해서 프로필 눌러서 계정 메뉴를 통해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가능해서 처음에는 원하는 요금제로 사용해보시다가 상황에 맞게 변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해지도 계정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하게 되면 다음 결제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지하는 방법은 따로 설명해놓은 글이 있어 참고해주세요.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사용한 후에 해지 하는방법 (PC, 모바일)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사용한 후에 해지 하는방법 (PC, 모바일)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는 자취를 하는데 TV가 없어서 넷플릭스를 접했는데, 넷플릭스에 있는 영화나 드라마가 마음에 들어서 2018년 12월부터 지금까지 보고 있습니다. 한달 무료 시청후에

kukerichoo.tistory.com

 

마치며.

넷플릭스는 첫달 무료라서 한달동안 체험을 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첫달 무료 한달동안 이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로 해지도 가능합니다. 저는 TV없이 생활하다 보니 넷플릭스를 즐겨보는데, 요즘 기묘한 이야기에 빠져서 매일 늦게까지 보다가 평소보다 늦게 잠을 자고 있네요. ㅋㅋ 다음에 제가 넷플릭스에 본 컨텐츠 중 재미있는것들을 한번 추천해드릴께요!

 

그리고 넷플릭스 요금제가 부담스럽다면은 각종 카페나, 피클플러스, 4FLIX 같은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요금제 파티를 구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으니,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파티를 구해서 한번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