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토스 & 보조금 24

정부에서 많이 지원하고 있는데,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잘 모르니, 지원을 받을 수 있음에도 몰라서 받지 못한 상황이 많습니다. 

 

이제는 따로 일일이 찾지 않아도 간편하게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토스와 보조금24입니다. 

 

숨은 정부지원금찾기 - 토스

토스 앱을 이용해서, 내가 혜택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토스 앱 실행을 해서, 아래 메뉴 중 전체를 클릭후,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해서 동의하고, 거주하고 있는 지역, 직군 등 질문에 답을 다 하면은 내가 받을 수 있는 예상 지원금이 나오며,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목록도 함께 나옵니다.

 

정부지원금을 클릭하면 신청조건과 신청 방법이 있어서 읽어보시고, 해당이 되면은 한번 신청해보세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보조금24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보조금24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에 와서, 혜택 찾기 → 간편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간편찾기를 클릭하면, 성별/연령대, 소득구간, 개인특성, 가구특성에 대한 답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질문에 대한 답을 다하시면 지원금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려줍니다.

 

저는 총 11개의 혜택이 있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혜택 목록에 있는것을 클릭하면 지원대상, 신청조건, 신청방법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한번 읽어보고 해당 되면은 신청해서 지원금을 받으세요.

 

마치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였습니다. 토스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했는데, 5건 나왔었는데, 보조금24에서는 11개가 나왔네요. 한가지로만 찾지 마시고, 토스와 보조금 24를 통해서 정부지원금을 찾아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다면 신청하셔서 지원금 받으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