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메모 보이게 인쇄 방법

엑셀를 이용해서 문서 작업을 하면서,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이거나, 추가적인 내용이 필요할 때 메모 기능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작업을 끝내고 인쇄를 하면 셀에 입력한 메모가 함께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메모까지 출력하기 위해서는 인쇄하기전 옵션에서 메모까지 인쇄되게 설정해주시면 함께 출력이 됩니다. 어떻게 메모 보이게 인쇄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 메모 인쇄

추가적인 내용이 필요할 때, 요런식으로 메모를 작성합니다. 작업이 끝나고, 인쇄가 어떻게 되는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파일 → 인쇄를 클릭하면 인쇄가 어떻게 되는지 미리볼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를 했는데도 메모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메모까지 함께 출력하기 위해서는 "페이지 설정"을 눌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지 설정을 열고, 시트 탭 선택해서 주석 및 메모 없음을 시트에 표시된 대로를 선택하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설정을 하고 다시 미리보기를 보면 메모도 함께 출력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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