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유튜브 많이 시청하고 계신가요? 저는 밥 먹을때, 자기전, 게임할 때, 주로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시청하면 기록이 됩니다. 이 기록들로 내가 주로보는 영상에 맞게 추천영상을 보여줍니다. 

 

 

별 관심없는 영상을 보게되면, 그것에 맞게 추천을 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봤던 영상들도 추천 하고 해서, 다양성이 좀 부족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럴때 내가 봤던 시청한 영상 기록 데이터를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는 컴퓨터와 모바일, 2군데서 가능하니, 유튜브를 자주 보는 기기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 컴퓨터

유튜브 로그인하고, 왼쪽 메뉴에서 시청기록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때까지 본 영상들이 나오는데, 오른쪽에 있는 메뉴 중 시청 기록 지우기를 클릭해주세요.

 

지우기를 누르면 이러한 창이 나와서, 유튜브 시청기록이 모든기기에서 삭제된다고 안내해줍니다. 시청기록 중 다시보고 싶은 영상이 따로 저장하고, 시청 기록 지우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모든 기록이 되는것을 일시 중지 하고 싶다면, 시청 기록 창에서, 전체 기록 관리를 눌러서 따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 모바일

유튜브 어플 실행 후, 보관함 → 기록을 누르면 시청한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맨 위에 있는 점3개를 클릭해서 기록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시청 기록 지우기를 누르면 시청 기록이 삭제가 됩니다. 그리고 검색 기록 삭제 가능하고, 시청기록/검색기록 일시중지를 활성화 시키면, 내가 검색을 하든, 영상을 보든 따로 기록이 되지 않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설정을 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유튜브 구독 취소 방법 동시에 여러개 구독 취소 방법

 

유튜브 구독 취소 방법 동시에 여러개 구독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유튜브에 구독 시스템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유튜버를 구독을 하면 그 유튜버의 영상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림 기능까지 설정 하면, 영상이 올라오면

kukerichoo.tistory.com

유튜브(YOUTUBE) 다크모드 설정하는방법 - PC, 어플 다크모드로 해서 눈의 피로감을 줄이자

 

유튜브(YOUTUBE) 다크모드 설정하는방법 - PC, 어플 다크모드로 해서 눈의 피로감을 줄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번에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하는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도 다크모드 설정하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유튜브는 거의 안보는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