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일일 이용시간제한 설정 방법

다양한 SNS가 있는데, 그 중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이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으며, 릴스나 다른 사람이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게시물이 있다보니, 한 번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보고 있다보면 1시간, 2시간 이상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랫동안 하다보면, 당장 해야할 일을 놓치게 되고, 잠을 늦게 자서 다음날에 피곤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 많은 시간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은데, 설정을 통해 일일 이용시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일일 이용시간 제한

인스타그램에서 프로필 클릭 → 메뉴를 클릭하고, 내 활동을 클릭합니다.

 

이용 시간을 클릭합니다.

 

이용시간으로 들어가면, 지난주 인스타그램을 얼마나 이용했는지 알 수 있으며, 지난 주 이용시간 기준으로 평균 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지 않았다면 따로 일일시간제한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이용시간이 많다면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일 시간 제한 설정을 클릭하여, 15분 / 30분/ 45분/ 1시간/ 2시간 중 선택한 다음, 완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15분으로 선택했다면, 하루 동안 인스타그램 이용시간 15분이 지나면 잠시 휴식을 하라는 알림이 전송됩니다. 알림이 전송되기 때문에 내가 지금 얼마나 했는지 인지되다보니, 인스타그램을 하루에 많은 시간동안 이용하고 있다면 일일시간제한 설정하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인스타그램 내가 누른 좋아요 취소 방법

 

인스타그램 내가 누른 좋아요 취소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을 보다가 공감이 가는 게시물이거나, 지인이 올린 게시물인 경우 게시물 사진을 두 번 누르거나, 하트 버튼을 눌러 좋아요를 남기기도 합니다. 한 번씩 게시물을 보면서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