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영수증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카카오택시 영수증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택시를 이용하고, 영수증이 필요할 경우 현장에서 직접결제를 했다면 기사님을 통해서 영수증을 받으시면 되는데, 카카오택시에 카드등록을 하고, 자동결제를 하면 따로 영수증이 없습니다.

 

회사업무를 때문에, 카카오택시를 이용했을 경우에는 금액 청구를 위해 영수증이나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따로 영수증이 없다고,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택시를 이용할 경우, 카카오택시에 기록이 저장되서 걱정할 필요없이 카카오택시 어플에서 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영수증

카카오택시 영수증 발급은 카카오 T 내정보에서, 이용기록에 가면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최근 1년동안 이용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시부분을 누르면, 블랙 / 대리 / 바이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의 영수증을 찾았다면, 요금을 클릭하시면 해당하는 기록의 영수증을 볼 수 있습니다.

 

영수증에는 언제 내가 이용했고, 요금, 택시 정보등이 나와있습니다. 밑에 저장하기를 누르면, 사진앨범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을 하고, 사진앨범으로 가면 영수증이 있습니다.

 

내가 이용한 서비스의 영수증을 저장을 해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수증은 증빙용으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택시 이용시 기사님께 증빙용 영수증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영수증을 인정해주는 회사들도 있을 수 있어서, 담당자에게 확인하고 처리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