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멤버십 와우 혜택은 뭘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쿠팡 덕분에 따로 마트에 가지 않아도 쉽게 집에서 필요한 식료품이나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데 쿠팡 와우멤버쉽 때문에 더 자주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은 월 2,900원인데, 과연 와우 멤버십 혜택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은 총 7가지입니다. 

 

로켓배송상품 하나만 사도 무료 배송

와우멤버십이 아니라면, 로켓배송을 할려면 19,800원 이상 구매해야지만 로켓배송이 가능한데, 와우멤버십은 19,800원을 넘지 않아도 로켓배송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장보기

로켓프레시는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전에 도착, 이후 밤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도착합니다. 로켓프레시는 15,000원 이상 구매시 주문이 가능합니다. 

 

낮시간 주문 새벽도착 / 아침 주문 저녁도착

저는 이 혜택 때문에 와우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장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쿠팡 로켓배송 상품을 시키면 몇일 안기다려도 바로 로켓으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됩니다.

 

 

골드박스 회원 전용 초특가

와우 멤버십만 받을 수 있는 할인상품이 있습니다. 골드박스, 와우할인가, 로켓와우할인가가 붙은 상품이 있는데, 원래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상품 30일 무료반품

로켓배송 상품을 받은 후 30일 내 무료반품이 가능합니다. 아직 저는 반품을 해본적이 없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잘모르겠네요. 그리고 상품에 따라 제한될 수 있어서, 반품/취소 안내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첫 30일 최대 5% 캐시적립

첫 30일동안 쿠페이 머니로 결제를 하면 최대 5%가 적립이 됩니다. 쿠페이는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마치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가지의 혜택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은 낮시간 주문 새벽도착, 아침 주문 저녁 도착입니다. 보통 택배는 2~3일정도 기다려야 구매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 쿠팡와우는 주문하고, 저녁,새벽에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와우멤버십 혜택은 폰, PC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추천 글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시 - 월 2,900원??? 로켓 와우 회원은 무료!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시 - 월 2,900원??? 로켓 와우 회원은 무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최근에 쿠팡OTT인 쿠팡플레이가 출시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2년째 이용중이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쿠팡플레이는 어떤가 싶어서 다운받았는데, 쿠팡플레

kukerichoo.tistory.com

쿠팡 와우 해지하기 - PC, 모바일로 쿠팡 와우 해지하는 방법

 

쿠팡 와우 해지하기 - PC, 모바일로 쿠팡 와우 해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쿠팡 와우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금액은 월 2,900입니다. 멤버십이 저렴해서 이용중인데, 이용하는이유가 와우가 아니라면, 로켓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