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어울리는 대학교는? - 재미로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테스트는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는?"입니다. 대학교는 졸업했지만 이 테스트에서 나오는 질문에 답을 해서 어떤 대학교가 나올지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심심해서 별 테스트를 다 해보네요. ㅋㅋ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 - 도다마인드 (dodamind.kr)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는? 테스트의 질문은 총 13개입니다. 그럼 재미로 해봅시다.

 

질문들은 일상에 대한 질문들이여서 생각할 필요없이 바로 질문에 답을 했네요.

 

테스트의 결과는 서울 시립 대학교가 나왔습니다. 운명의 짝으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건국대학교가 나왔네요. 결과내용을 보니깐 100% 맞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맞게 나왔네요. 인내력...강하지 않은데 강하다고 나오네요. 제가 모르는 인내력 축적되어있나봅니다. 다들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링크는 아래에 남겨둘께요!

 

https://dodamind.kr/test-univ/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 - 도다마인드

 

dodamind.kr

추천 글

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는 날이 많아졌는데, 집에서 매일 넷플릭스나 게임을 해도 어떤날은 게임이나, 넷플릭스가 지겨울 때 있습니다. 이럴 때 심리테스트로

kukerichoo.tistory.com

동물상 테스트 - 어떤 동물의 상일까?

 

동물상 테스트 - 어떤 동물의 상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심심할 때 하면 좋은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동물상 테스트입니다. 사진을 올려서 어떤 동물상이 나올지 궁금증을 유발 시키네요. 동물상 테스트를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