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시 - 월 2,900원??? 로켓 와우 회원은 무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최근에 쿠팡OTT인 쿠팡플레이가 출시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2년째 이용중이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쿠팡플레이는 어떤가 싶어서 다운받았는데, 쿠팡플레이 이용료는 월 2,900원이고, 와우 멤버십은 따로 결제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쿠팡플레이 어떤지 한번 살펴봅시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나오는 화면인데 퀄리티가 있네요. 그리고 계정 1개로 5개의 기기를 등록할 수 있고, 동시 접속은 4대까지 가능합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라니...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첫화면입니다. 왓챠, 넷플릭스랑 크게 차이 없고, 비슷합니다. 영상은 아직까지 베타라 그런지 컨텐츠는 별로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컨텐츠는 늘어날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OTT서비스와 동일하게 키즈모드도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에 있는 컨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진짜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OTT과 다른점은 없어 보입니다. 

 

마치며.

쿠팡플레이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월 이용료가 다른 OTT과 다르게 저렴해서 가격면에서 좋아보이네요. 하지만 아직까지 베타라서 컨텐츠는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그리고 현재 안드로이드 폰만 가능한데, PC와 아이폰, 스마트TV 는 순차적으로 오픈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쿠팡플레이 관한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