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테스트 - 나는 어떤 유형의 산타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넷플릭스와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에 맞게 산타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산타 유형 테스트

어떤 유형의 산타가 나올지 궁금해서 저도 해봤습니다.

 

문항은 총 12개이며, 질문들이 좀 신선했습니다. 내가 산타가 되서 산타 시점으로 보기 중 선택하니 재미있었네요.

 

저는 루돌프 100마리를 이끄는 카리스마 산타가 나왔습니다. 나온 유형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데 설명해주는 내용이 너무나 저하고 정확해서 깜짝놀랐네요. 이런 테스트들은 완전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는데..신기하네요. 자신이 어떤 유형의 산타인지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https://santa.signal.love/#/

 

산타 테스트

내가 산타가 된다면? 산타 테스트 하기

santa.signal.love

 

추천 글

산타 MBTI 테스트 -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MBTI 테스트 - 나는 어떤 산타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맞게 또 다른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산타 MBTI 테스트입니다. 요즘 이런 테스트가 새로운게 많이 나와서 좋네요. 그럼 저도 해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