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MBTI 테스트 - 나는 어떤 산타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맞게 또 다른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산타 MBTI 테스트입니다. 

 

산타 MBTI

요즘 이런 테스트가 새로운게 많이 나와서 좋네요. 그럼 저도 해볼께요!

 

문항은 총 8개입니다. 산타시점이 되어서 질문에 대해 답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백분토론 산타가 나왔습니다. 백분토론 산타 유형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니 다방면 재능 빼고는 100%는 아니지만 맞네요. 제일 와닿는 내용은 " 왜 어른은 선물을 주지 않는 거죠?"네요.ㅋㅋㅋㅋ 선물을 받고 싶네요!!!

 

저와 잘맞는 산타유형은 알파고 산타와 마니또 산타네요. 이 2개의 유형 산타가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한번 검색해봐야겠네요. 다들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https://from.kr/santa

 

2인3각 릴레이 산타 @프롬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MBTI 하러가기

from.kr

 

추천 글

산타 테스트 - 나는 어떤 유형의 산타일까?

 

산타 테스트 - 나는 어떤 유형의 산타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넷플릭스와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에 맞게 산타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어떤 유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