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연령 테스트 - 현재 나의 정신 연령은??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심심할 때나, 시간 떼울 때 좋은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재미삼아 하는거지만 저의 정신연령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와서 나이를 선택한 다음 검사 시작을 누르시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문항은 총 32개이며, 생각하게 만드는 문항이 없어서 테스트 진행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제 나이가 28살인데 정신연령이 10살 더 많은 38살로 나왔네요. 정신연령은 정확하게 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고민거리가 많음은 맞네요. 요즘 집에 오래 있다보니 고민이 많아졌네요. 

 

완벽하게 정확하게 나오는 건 아니지만, 재미삼아 한번 자신의 정신연령 나이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시다면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https://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나의 정신연령, 나이 테스트, 심리테스트, 색즉시공 뜻

mentalagetest.kr

 

추천 글

동물상 테스트 - 어떤 동물의 상일까?

 

동물상 테스트 - 어떤 동물의 상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심심할 때 하면 좋은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동물상 테스트입니다. 사진을 올려서 어떤 동물상이 나올지 궁금증을 유발 시키네요. 동물상 테스트를

kukerichoo.tistory.com

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는 날이 많아졌는데, 집에서 매일 넷플릭스나 게임을 해도 어떤날은 게임이나, 넷플릭스가 지겨울 때 있습니다. 이럴 때 심리테스트로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