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상 테스트 - 어떤 동물의 상일까?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심심할 때 하면 좋은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동물상 테스트입니다. 사진을 올려서 어떤 동물상이 나올지 궁금증을 유발 시키네요. 동물상 테스트를 알리면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이 사진은 동물상 테스트 메인 화면입니다. 여기서 성별을 선택한 후에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어떤 상인지 나옵니다.

 

동물상 테스트

저는 츤데레 매력쟁이 고양이상이 나왔네요. 주위에서 츤데레라고 많이 듣기 했지만 테스트로 나올줄은 몰랐네요.ㅋㅋ 그리고 다른 사진으로 하면은 다르게 나올수도 있으니 여러 사진으로 한번 동물상 테스트 해보세요! 링크는 아래에 남겨 놓을께요.

 

https://animalface.site/

 

동물상 테스트

얼굴로 보는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상을 찾아보세요! 대표 동물상 연예인 사진 데이터로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의 얼굴로 동물상과 특징을 찾아드립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animalface.site

 

추천 글

스낵팟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테스트 해보자

 

스낵팟 SPTI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MBTI테스트, 여러가지 종류의 테스트가 은근 인기가 많은데, SPTI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단 SPTI는 과자(SNACK)과 MBTI의 합성어

kukerichoo.tistory.com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 과연 나의 관상은 왕이 될 상인가..?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 과연 나의 관상은 왕이 될 상인가..?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재미있어 보이는 테스트를 찾았습니다. 알려드릴 테스트는 관상테스트입니다. 저는 사주, 관상 이런데에 관심도 많고 해서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