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얼마전에 제 생일였는데, 친구가 생일이라고 bbq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 콜라 1.25L 기프티콘 카톡으로 보내줬습니다. 

 

BBQ 치킨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 방법은 2가지 있습니다. BBQ 치킨 주문 전화번호인 1588-9282 로 전화를 해서 주문하는 방법과 BBQ치킨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가지 중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전화주문은 전화만 하면되니깐! 생략

 

 

BBQ치킨 기프티콘으로 온라인 주문하기

일단 먼저 BBQ치킨이라고 포털 검색창에 쳐서 BBQ치킨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BBQ치킨 홈페이지에 보면 온라인 주문이라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어도,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을 누르면 배달, 포장, 쿠폰주문 등등이 있습니다. 기프티콘으로 배달을 시켜야 되니, 쿠폰주문을 눌러주세요.

 

쿠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기프티콘에 적혀있는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준다음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확인을 누르면 주문정보가 나오는데, 배달비가 있다면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 진행하시면 BBQ 치킨 기프티콘으로 배달주문 하기는 끝입니다. 

 

기프티콘이라도 배달로 받을 수 있으니, 굳이 밖에 가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