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화면 다크모드로 설정하는 방법 - PC, 모바일 다크모드로!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블로그나, 공부를 한다고 컴퓨터를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눈의 피로감이 너무 증가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눈의 피로감을 조금 덜어주기 위해서 다크모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PC, 모바일 네이버 화면 다크모드로 설정하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

PC 네이버 화면을 다크모드로 바꾸는 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네이버

네이버를 열어서 메인페이지에서 오른쪽 하단에 보면은 "다크모드로 보기"라는게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기만 하면 바로 다크모드로 설정됩니다.

 

네이버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이상할수도 있지만 적응하면 인터넷할 때 눈이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래대로 돌리고 싶다면 아까 그 위치에 있는 버튼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원래 화면으로 설정됩니다.

 

 

모바일

모바일은 네이버앱이 아닌 네이버웨일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네이버앱은 다크모드 설정이 안되네요..아쉽다!

 

네이버웨일 어플을 다운 받으시고, 네이버웨일 어플을 키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작대기 2개를 눌러주면 뭐가 뜨는데,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눌러준다음에 조금만 화면을 내리면 다크모드설정이 있습니다. 다크모드 설정을 눌러서 다크모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세부설정은 본인한테 맞게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다크모드설정을 화면 이렇게 모바일 네이버 화면이 다크모드로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화면이 검은색이라서 그런지 PC와는 다르게 좀 지저분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마치며.

네이버 화면 다크모드로 설정하는방법이였습니다. 다크모드를 해서 웹서핑할때 눈이 피로감을 줄여봅시다. 일상생활에서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