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기순위 확인 사이트 - FLIXPATROL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가지중에서 가장 많이 보는 플랫폼은 넷플릭스입니다. 구독하고 이용한지는 3년이 넘은것 같은데, 거의 다 본것 같아서 볼거리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천받아서 보거나, 포스터보고 끌려서 보는경우가 많았는데 지금은 검색해서 재밌는 콘텐츠를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 검색을 하는 시간을 덜어주기 위해서 인기순위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로그인을 하고 내리면, 한국의 TOP10 콘텐츠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하는 한국 사람들 중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를 알려줍니다. TOP 10에 있어도 땡기지 않는다면은 보지 않습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장르가 있다보니, 더 볼거리가 없는것처럼 느껴지네요. 

 

 

넷플릭스에는 한국기준으로 인기 순위가 나왔지만,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에서는 전세계적으로 넷플릭스 인기 순위를 볼 수 있고, 특정 국가, 날짜별로 선택하여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인기순위 사이트 - FLIXPATROL.COM

FLIXPATROL.COM 사이트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아마존, 아이튠즈, 구글, 파라마운트+, 훌루, 부두(vudu), IMDB, 아마존 프라임 플랫폼 순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영어로 되어 있는데 자동으로 번역이 되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만약 번역이 안된다면 오른쪽 클릭해서 번역을 클릭하거나, 크롬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알려드린 플랫폼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순위, TV프로그램 순위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 버튼을 통해서 플랫폼을 선택가능하며, 국가, 날짜도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여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맨 위 버튼 중 상위 10위를 눌렀는데, 전세계 기준으로 9월 14일 영화 1위는 케이트네요. 아래로 내리면 해당 날짜 드라마 10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매일 넷플릭스를 보고 있지만, 보고 싶은 콘텐츠가 없다보니 점점 사용하는 빈도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해지할까 했는데,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콘텐츠가 넘쳐날듯 싶네요. 한국말고도 외국에서 많이 보는 영화나 드라마의 순위도 알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할것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계 스트리밍TOP 10 • 플릭스패트롤 (flixpatrol.com)

 

TOP 10 on Streaming in the World • FlixPatrol

Daily updated VOD charts for 389 streaming platforms in 124 countries worldwide. Netflix TOP 10, Amazon Best Sellers & more.

flixpatrol.com

 

추천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편 - 직접 보고 추천 하는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편 - 직접 보고 추천 하는 드라마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3년째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볼거 다봐서 그런지 볼게 별로 없네요. 저처럼 볼게 없는분들의 위해 제가 직접 보고 재미있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4편 소개해드

kukerichoo.tistory.com

넷플릭스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넷플릭스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날이 많아져서 넷플릭스와 많이 친해지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넷플릭스를 볼려면 넷플릭스 사이트로 가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사이트에서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