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편 - 직접 보고 추천 하는 드라마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3년째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볼거 다봐서 그런지 볼게 별로 없네요. 저처럼 볼게 없는분들의 위해 제가 직접 보고 재미있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4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간여행자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처음 받던 드라마입니다. 시간여행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원제는 Travelrs입니다. 시즌3으로 완결됐습니다. 

 

 

그냥 제목만 봐서는 그렇게 땡기지는 않았는데, 유튜브에서 한번보면 멈출 수 없다고 해서 시청했는데, 일주일만에 시즌2까지 다 봤습니다. 시즌2까지 본 이유는 제가 볼 때는 시즌3가 나오지 않았었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끝까지 봤네요.

 

스토리는 미래에서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돌아와서 문제를 해결하는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첫화부터 바로 바로 전개가 되어서 다음편이 궁금해져서 계속 보게 됩니다. 시간여행자 드라마와 같이 관련 주제 드라마를 보셨던 분이라면 조금은 아쉬울수도 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하면 꼭 나오는 드라마인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저도 볼게 없어서 추천받아서 기묘한 이야기를 봤는데, 1~2화가 너무 재미 없어서 이게 뭐가 재밌냐고, 추천한 사람한테 뭐라했었는데 지금은 정말 미안하네요.

 

볼 게 없어서, 다시 시도 했는데, 1~2화만 재미가 그럭저럭이였는데, 3화부터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상태이며, 현재 시즌3까지 나왔습니다. 그리고 시즌4는 올해 말이나, 내년에 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스토리를 설명할려고 하니, 스포일러가 될까봐 조심스럽네요. 대충 설명하자면 한 꼬마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정체불명의 소녀와 마을에서 일어나느 초자연적 현상으로 사건이 이루어지면서 해결하는 스토리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싶네요. 설명을 잘 못하겠네요. 

 

정말 이 드라마는 보지 않으셨다면 꼭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다보면 몰입하게 되서,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계속 시청하게 되는 드라미입니다.

 

루시퍼

루시퍼 드라마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5 진행중입니다. 이 드라마는 유튜브에서 광고땜에 보게 되었습니다. 

 

스토리는 지옥을 다스리는 왕자 루시퍼가 인간계로와서, 강력계 여형사가 만나서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는 시즌3까지는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시즌4부터 그전 시즌과 좀 다른 느낌이어서 아직 보지는 않았네요.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시기에 딱 좋은 드라마인듯 합니다. 

 

손 the guest

손 더 게스트는 OCN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입니다. 오컬트 장르는 호불호가 많은데, 저는 이 오컬트 장르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드라마는 총 16부작입니다.

 

스토리는 자신들의 가족을 비극으로 몰아갔던 큰 귀신 "손"을 찾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화 검은사제들를 재미있게 보셨분들은 한번 보시면 재미있게 보실듯 합니다. 

 

마치며.

제가 봤던 드라마 중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를 많이 봤지만, 또 다시 정주행 하고 싶은 드라마는 별로 없고, 이 4개 드라마뿐이네요. 다음에는 넷플릭스 영화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재미있게 보세요.

 

추천 글

넷플릭스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넷플릭스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날이 많아져서 넷플릭스와 많이 친해지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넷플릭스를 볼려면 넷플릭스 사이트로 가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사이트에서

kukerichoo.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3편 - 직접 보고 추천하는 드라마 [2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3편 - 직접 보고 추천하는 드라마 [2탄]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번에 넷플릭스 드라마 4편을 추천을 하였습니다. 반응이 괜찮아서, 직접보고 재미있었던 드라마를 또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추천 1탄이 궁금한분을 위해 아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