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숨기기 방법 계정 비공개 전환하면 끝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스토리를 올리면 나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내가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팔로워한 사람들에게만 내가 올린 사진 / 스토리를 보여주고 싶다면, 인스타 설정에서 비공개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팔로워 숨기기

인스타그램 실행해서, 자기 프로필 클릭 → 우측 상단 3줄 클릭해서 설정으로 가주세요.

 

설정에서 공개범위를 클릭해주시고, 계정 공개 범위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을 하면, 내가 팔로워한 사람들만이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를 팔로워 하지 않았다면은 팔로워를 해야지만 볼 수 있다고 안내가 됩니다. 그리고 팔로워와 팔로잉을 한 숫자는 보이지만, 팔로워, 팔로잉을 클릭해도 누굴 했는지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