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사이트 심콩 - 집에서 심심할 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는 날이 많아졌는데, 집에서 매일 넷플릭스나 게임을 해도 어떤날은 게임이나, 넷플릭스가 지겨울 때 있습니다. 이럴 때 심리테스트로 심심함을 날려버리세요!!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 사이트는 심콩입니다. 저도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정말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https://www.simcong.com/

 

심콩 - 무료 심리테스트 - 심심할땐 심콩해!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심리 테스트 모음,재미있는 심리테스트,연애 심리테스트,혈액형 테스트,사랑 심리테스트,소름돋는 심리테스트,무의식 심리테스트,싱크로율테스트,일치율테스트,싱크로율,심심풀이 심리테스트

www.simcong.com

심콩 심리테스트 사이트

사이트에 들어가면은 각종 심리테스트가 있습니다. 이상형테스트부터 성격, 연애스타일등등이 있습니다. 심리테스트가 많아서 여러가지를 할 수 있어서 좋은데,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없어서 자신이 하고 싶은 테스트를 찾기가 좀 힘든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심리테스트 중 "당신의 뇌는 어떤 유형일까요?"라는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테스트 하는데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빠르게 결과를  볼 수 있네요. 저의 뇌 유형은 언어적 사고형 뇌라고 하네요.ㅋㅋ 말하기, 듣기, 쓰기는 좋은데 읽기는..??책과 담을 쌓은지 꽤 되었는데...암튼 안맞는 부분도 있는 듯한데 대충 결과가 맞는듯하네요.

 

한 번 심심할 때 심콩 심리테스트 사이트를 이용해서 재미나게 시간을 보내세요!! 심리테스트에 관심이 좀 많아서 이러한 사이트나 어플이 있다면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