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원 24인치 75HZ 모니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컴퓨터를 구매하기전까지 노트북 화면으로 인터넷도 하고, 게임도 하고 했는데 최근에 컴퓨터를 사서 모니터도 구매했습니다. 컴퓨터에 돈을 너무 많이 투자 해버려서, 가성비가 좋은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후기 같은 글에 적응 안되서 그런지 바로바로 찍는 습관이 없어서 깔끔하게 못 찍었네요..그래도 잘 봐주세요.

 

정면
측면
뒷면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구매하기전에 리뷰를 봤는데, 모니터에 내장 스피커가 있는데, 따로 스피커 하나 구매하는게 좋을 듯하다라는 글을 보고 얼마나 음질이 별로길래 이런 리뷰가 달렸는지 궁금해서 바로 유튜브 영상을 켰는데 생각했던 음질이 아니였습니다. 음질상태를 뭐라고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그냥 싸구러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느낌?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스피커 외에는 다른 문제가 없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질도 가격대비로 보면 나름 괜찮네요. 근데 모니터 내장스피커로 소리를 자주 들어서 적응되서 그런지 스피커 없이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어드밴스원 24인치 모니터 후기를 써봤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가격은 10만원입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저는 생각이 들고, 소리에 민감한 분은 따로 스피커를 구매하시는걸 저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막귀라 그런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모니터를 찾고 계시다면 어드밴스원 모니터 살포시 추천드립니다. 그럼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