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금리 가장 높은 곳 찾는 방법 - 금융상품 한눈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N잡을 하거나, 투자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기초적인 것이 바로 돈을 저축하는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수익이 생기면 수익의 10%는 저축을 하고 있습니다. 저축을 할 때, 금리가 높은 상품에 가입해서 모으시는게 좋습니다.

 

주위에 많은 은행과, 금융 상품이 있기 때문에, 일일이 비교를 하면서 금리 높은 상품을 선택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간단하게 예금금리를 비교하여, 가장 높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금금리 가장 높은 곳 찾기 

인터넷에서 금융상품 한눈에 라고 검색하고, 바로 뜨는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저축 / 펀드 / 대출 / 연금 / 보험 등 은행별로 비교해서 빠르게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와서 자신이 궁금하거나, 알고 싶은 정보의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명은 적금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적금 클릭후에, 월 저축 금액과 저축 기간을 선택하시고, 금융상품 검색을 클릭하시면, 예금금리가 가장 높은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적립방식, 금융권역을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역은 먼저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선택하셔서 검색한 다음 전체로 지정해놓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역 선택을 먼저 하라는 이유는 해당 지역에만 있는 특정 은행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설정을 다하고, 검색하기를 누르면 예금금리가 가장 높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한 결과로 가장 높은 곳은 smart-i 정기적금 상품이 가장 높게 나왔네요. 만약 가장 높게 나온 상품의 은행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없다면 다음 상품을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세정보를 보면은 해당 상품의  가입 방법, 한도, 대상, 우대조건, 만기 이자율등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최신정보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금융회사의 상품별 이자율 등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되어 지연공시될 수 있으므로, 거래전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상품 검색을 해서, 가장 높은 상품의 은행에 전화를 해서 알아보시고 가입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를 활용해서, 금리가 가장 높은 상품을 찾을 수 있고, 상품별로 비교를 할 수 있어서, 시간도 아낄 수 있겠네요. 그리고 금융감독원에서 개설한 사이트여서 가장 신뢰가 높은 사이트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