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자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 내가 직접 다녀온 식당이나 매장의 영수증을 인증하고 후기를 적을 수 있고, 내가 적은 후기를 다른사람들도 볼 수 있고, 다른사람이 다녀온 식당, 매장에 대한 후기도 알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인증 해야지만, 리뷰/후기를 남길 수 있다보니, 블로그에 올라오는 후기보다는 좀 더 신뢰가 되서 저도 새로운 곳에 갈때 찾아보고 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내가 다녀온 매장의 영수증을 인증하고, 리뷰/후기를 작성하면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결제하고 받은 영수증은 버리지 말고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인증을 하는게 좋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적립

영수증을 등록하고, 리뷰/후기를 작성을 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는데, 첫방문 시에는 50원, 재방문일 경우는 10원이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동일한 곳에서는 하루 한번만 적립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 5번만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5번을 넘게되면 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지만, 영수증 인증과 리뷰/후기는 작성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네이버 앱을 실행하고, 3줄메뉴를 클릭하거나, 검색을 해서,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열어주세요.

 

마이플레이스에서 영수증 인증 클릭후에, 카메라를 선택해서 영수증을 찍으면 됩니다. 찍고 확인을 누르면, 알아서 스캔이 되어서 인증이 됩니다. 찍어놓은 영수증이 있다면 파일을 선택하셔서 영수증을 찾으시면 됩니다.

 

 

영수증 사진 스캔이 완료되면, 정보가 등록됩니다. 내용 확인하시고, 방문 인증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별점과, 그 식당 & 매장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주시고, 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 추가는 영수증 사진이 아닌, 그 식당&매장에 관련된 사진이 있다면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리뷰를 잘못적었다면은 수정도 가능하고, 삭제도 가능합니다.

 

내가 다녀온 식당&매장의 영수증을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영수증 인증을 하고, 리뷰를 등록하게 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이 바로 됩니다. 적립은 네이버페이나 알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보통은 결제를 하고 영수증을 받으면은 버리는데, 이제는 버리지 말고,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영수증 인증을 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통해 적립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네이버페이 사용처와 오프라인 결제 방법

 

네이버페이 사용처와 오프라인 결제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 네이버 쇼핑으로 물건을 살 때 많이 사용합니다. 저는 주로 배달의민족

kukerichoo.tistory.com

네이버페이 계좌 카드 등록 방법

 

네이버페이 계좌 카드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네이버페이를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사용할려면, 먼저 카드나 계좌를 등록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컴퓨터로 둘 다 등록이 가능하며, 제 기준에서는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