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픽 - 영수증 인증하고 캐시받고 출석체크하고 베픽 코인 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베픽 코인을 얻을 수 있고, 영수증 인증을 하면 캐시를 받을 수 있는 베리픽 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리픽 앱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처럼 내가 방문한 식당이나, 매장의 영수증을 등록하면은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마다 출석체크를 하면 베픽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6월 14일 1시쯤 베픽 코인 시세는 0.13원입니다. 다른 코인에 비해 가격이 별로라서 많이 아쉬운 코인이네요. 그리고 매일 BP 배당이라고 가지고 있는 베픽코인량에 따라서 배당이 지급됩니다. 그럼 베리픽 앱으로 영수증으로 돈 버는지, 출석체크는 어디서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리픽 - 출석체크

베리픽 앱을 설치하시고, 베리픽을 실행하면 바로 나오는 화면입니다. 출석체크는 메인화면에서 돋보기 모양을 눌러서 출석이라고 검색하고, 콘텐츠를 눌러서 들어가거나, 메인화면에서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출석체크를 눌러서 출석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출석을 누르면, 출석 빨간원으로 변하게 됩니다. 출석 체크 보상은 10BP~50BP 코인을 랜덤으로 보상이 지급이 됩니다. 랜덤이지만 가끔 40~50BP 보상 받을때가 은근히 있습니다.

 

베리픽 - 영수증 인증 캐시

메인화면에서 아래 메뉴 가운데 지도?위치? 모양을 누르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베리픽에 등록된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은 캐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 나와있는 매장을 확인하고, 방문하여, 물건 구매후 받은 영수증을 등록을 하면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0캐시 인곳은 영수증을 등록을 해도 캐시를 받을 수 없고, 캐시가 남은 곳은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자주 가는 매장이 등록 되어 있지 않다면, 직접 매장 등록하셔서 영수증 등록 후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 인증은 내가 방문한 매장 이름을 검색한다음에, 아래에 영수증 인증을 클릭해서, 영수증 사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 것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수증 인증을 누르면 어떻게 인증을 해야 되는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베리픽 캐시 & 코인

베리픽 지갑을 누르면, 현재 적립 되어 있는 베픽 캐시와 코인 수량을 알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한번도 등록한적이 없어서 캐시는 0캐시이고, 코인은 생각날때마다 출석을 눌러서 1,676.76 베픽 코인이 쌓여있습니다. 

 

베픽포인트(코인) 내역을 누르면 상세하게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당이 있는데 배당은 코인 수량에 따라 배당이 지급이 됩니다. 저는 현재 0.31BP이 추가로 적립이 되고 있네요.

 

 

베픽코인은 비트소닉 거래소를 통해서 출금을 할 수 있는데, 10,000BP 코인이 있어야지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아직 10,000베픽 코인이 모이지 않아 출금을 해본적이 없네요. 10,000베픽코인 모아서 출금을 하게 되면 그때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베픽 캐시는 캐시 스토어에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도 다양해서 살펴보고, 캐시로 상품구매하세요. 그리고 캐시는 현금화가 되지 않아서 기프티콘 구매후 팔라고앱이나 기프티스타, 니콘내콘에 등록해서 판매를 통해 현금화 하시면 됩니다. 현금화가 목적이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판매하는게 좋습니다.

 

마치며.

베리픽앱으로 코인과 캐시를 얻는 방법이였습니다. 앱 하나로 캐시와 코인을 얻을 수 있어서 좋고, 그리고 캐시와 코인을 얻는 방법이 그리 복잡하지 않아서 자주 이용할것 같네요. 베픽 코인 시세가 낮아서 아쉽긴 하지만 코인 시세는 자주 변동을 하다보니 일단 계속 모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무료 코인 채굴이 궁금하시다면은 아래 링크 참고 해주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자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자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 내가 직접 다녀온 식당이나 매장의 영수증을 인증하고 후기를 적을 수 있고, 내가 적은 후기를 다른사람들도 볼 수 있고, 다른사람이 다녀온 식당, 매장에 대한 후기도

kukerichoo.tistory.com

베리 코인 - 베리스토어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해서 베리 코인 받자

 

베리 코인 - 베리스토어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해서 베리 코인 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는 고팍스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베리 코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리코인은 베리스토어 어플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

kukerichoo.tistory.com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 방법 - 핫빗코리아 거래소 상장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 방법 - 핫빗코리아 거래소 상장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핫빗코리아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카우토큰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우카우 코인은 옵저버 코인처럼 앱 설치 후에 매 시간마다 채굴하는 방식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