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 방법 - 핫빗코리아 거래소 상장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핫빗코리아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카우토큰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우카우 코인은 옵저버 코인처럼 앱 설치 후에 매 시간마다 채굴하는 방식입니다.

 

카우카우 코인은 핫빗코리아에 상장 되어있습니다. 오늘 5월 30일 오후 7시 20분쯤 시세는 36.5원이네요. 그리고 카우카우 코인은 클레이튼 기반으로 개발된 코인입니다. 총발행량은 20억개입니다.

 

카우카우 코인 채굴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우카우 또는 cowcow라고 검색하셔서 앱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앱 설치후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 구글 계정만 있다면 간단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받으시면 되고, 아이폰 유저는 아직 앱이 나오지 않아서, 컴퓨터에 앱플레이어 설치하셔서 카우 코인 채굴하시면 됩니다. 가입할 때 제 추천인 코드 4FC990을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가입을 하고 카우카우 화면입니다. 옵저버 코인 채굴 방법처럼 버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채굴은 2시간마다 WORK를 눌러 소를 일하게 만들면 됩니다. 2시간이 지나면은 HARVEST를 눌러 코인을 받고 다시 WORK를 눌러 채굴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 알려주고, 그 사람이 본인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그 사람이 채굴할 때마다 커미션으로 카우코인을 받게 됩니다.

 

카우카우 코인 채굴을 더 많이 하기 위해서는 여물을 받고 채굴하시면 2배 채굴이 됩니다. 여물은 홈 화면에서 여물받기 클릭 후 광고영상을 보면은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시청 후 1분뒤에 다시 영상 보기가 가능합니다.

 

보너스 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카우카우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게임을 할려면 여물 1개가 소모되며, 게임으로 0.01개~999.99개 중 랜덤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고, 하루에 최대 10번 보너스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우카우 코인은 핫빗코리아에 상장 되어 있지만, 앱에서 채굴된 코인은 아직 지갑이 나오지 않아서, 옮길수가 없습니다. 올해 7월 쯤에 지갑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갑이 나오면은 그때 거래소로 옮겨서 현금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치며.

카우카우 코인 채굴 방법이였습니다. 코인 상장은 되어있지만, 지갑이 없어서 바로 현금화를 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7월쯤에 지갑 업데이트 예정이라니, 그때까지 열심히 일단 채굴해서 모아놔야겠네요.

 

계속 채굴량이 줄어들고 있어서, 최대한 빨리 채굴하시는게 이득입니다. 그리고 카우카우 코인외에도 무료로 채굴이 가능한 코인들도 있는데,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베리 코인 - 베리스토어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해서 베리 코인 받자

 

베리 코인 - 베리스토어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해서 베리 코인 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는 고팍스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베리 코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리코인은 베리스토어 어플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

kukerichoo.tistory.com

좁쌀 코인 채굴 - 머니트리 앱 설치하고 좁쌀 코인 얻자

 

좁쌀 코인 채굴 - 머니트리 앱 설치하고 좁쌀 코인 얻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밀크코인, 옵저버코인, 메타디움 코인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좁쌀 코인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좁쌀코인은 고팍스에 상장 되어

kukerichoo.tistory.com

옵저버 채굴 - 1시간마다 기상관측하고 코인받자

 

옵저버 채굴 - 1시간마다 기상관측하고 코인받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옵저버 코인 채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코인에 관심이 많다보니, 직접 돈을 투자해서 하기에는 무섭고해서 무료로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