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이모티콘 이모지 사용법(+단축키)

폰을 이용하면서,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서 이모티콘을 가끔 사용했었는데, 윈도우 컴퓨터에서도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게 사용할일은 없을 듯 하지만, 알고 있으면 한번씩 사용할듯 싶네요.😁

 

🤣😃😄😅😆이 이모티콘들이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이모티콘입니다. >_< 이렇게 자판으로 사용하는데, 이런 이모지? 이모티콘? 같은 종류가 많아서 이거는 많이 사용할것 같네요.(*゜ー゜*)(*゜ー゜*)

 

윈도우10 이모티콘 사용법

윈도우 이모티콘 단축키는 "윈도우키 + 마침표(. ) "를 누르시면은 이모티콘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모티콘 아래 보면은 카테고리 모양이 있는데, 상황에 맞게 이모티콘을 찾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표정을 나타내는 카모지도 있고, 기호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한자키+ㅁ을 눌러서 사용을 했었고, 사용할 수 있는게 별로 없었는데, 다양하게 있어서 필요할때마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전처럼 일일이 찾지 않아도, 마우스 몇번 클릭으로 끝이나니, 사용도 편하네요.ヽ(≧□≦)ノ

 

마치며.

윈도우10 이모티콘 이모지 사용법이였습니다. 단축키는 "윈도우키 + (. )" 또는 "윈도우키 + (; )"입니다. PC카카오톡 할때도 사용이 가능한데, 표정을 나타내는 카모지를 많이 사용할것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