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케이뱅크 체크카드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 그중 플러스 체크카드가 혜택이 괜찮습니다.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카드로 결제하면 0.3% 캐시백도 되고, 전월 실적 달성하면 특별 캐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혜택들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케이 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플러스 체크카드는 실물 카드와 모바일 카드로 발급받을 수 있고, 실물 카드를 발급할 때 후불 교통카드 기능도 추가할 수 있으며, 후불 교통카드 이용금액 결제는 매월 15일에 됩니다. 카드 색상은 분홍색과, 검은색이 있습니다. 발급 방법 케이 뱅크 계좌만 있으면 쉽게 신청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 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케이뱅크는 인터넷 은행이어서, 관련 업무는 케이뱅크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도 역시 앱으로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는데, 엄청 간단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kukerichoo.tistory.com

 

▣ 캐시백 0.3%

아무 조건 및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3%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시백 지급은 동일 매출 접수일 별로 금액을 합산되어 1일 1회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캐시백을 못 받는 경우도 있는데 대학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금액, 각종 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 사회보험료,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제외 대상입니다. 

 

 

▣ 특별 캐시백 3%

특별 캐시백은 정해진 곳에서 사용하면 3%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전월 실적을 달성해야지만 특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에 따라 특별 캐시백은 한도가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1만 원, 50만 원 이상이면 월 2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3%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곳은 11곳입니다. 11곳이지만 우리가 일상 생활하면서 사용하는 것들이어서, 못 받는 경우는 잘 없겠네요. 그리고 0.3% 캐시백은 국내, 해외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는데, 특별 캐시백은 국내 거래만 적용됩니다.

 

▣ 모든 은행/GS25 ATM 수수료 무료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현금을 찾을 때가 있는데, 모든 은행 ATM과 GS25 편의점 ATM에서 입출금 할 때 수수료가 없습니다. 일반 은행의 경우에는 다른 은행 ATM에서 입출금을 하면 수수료가 있는데, 케이 뱅크는 수수료가 없어서 괜찮네요.

 

 

▣ 모바일 카드

체크카드라고 하면 실물 카드로 많이 사용하는데, 플러스 체크카드 신청할 때 모바일카드로 신청하면 우편으로 오는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pay서비스에 등록해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삼성 페이와 카카오페이 같은 경우에는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그 외에 pay서비스에서는 직접 등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카드로 신청할 경우에는 실물 카드가 따로 배송되지 않고, 현금카드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실물 카드는 없지만 무카드거래를 이용해서 GS25 ATM에서 수수료 없이 현금 출금할 수 있고, 실물 카드는 모바일 카드 발급 후 2년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마치며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3%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게 괜찮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 달성하면 특별 캐시백도 받을 수 있는데, 월급 계좌가 아닌 생활비 전용 또는 용돈 계좌로 이용하는 게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