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케이뱅크는 인터넷 은행이어서, 관련 업무는 케이뱅크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도 역시 앱으로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는데, 엄청 간단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은 연회비 따로 없고, 만 17세 이상 케이뱅크 계좌만 있으면 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

케이뱅크 - 체크카드

케이뱅크 앱 → 상품/혜택 → 카드 메뉴를 클릭하면, 카드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플러스, KT 멤버십 더블 혜택, 해피포인트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종류마다 클릭해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 플러스 체크카드

플러스 체크카드가 모든 가맹점에서 0.3% 캐시백도 되고,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특별 캐시백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혜택을 보니깐 저한테 잘 맞아서 플러스 체크카드 신청했습니다. 

 

카드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모바일 카드 또는 실물 카드로 신청할게요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모바일 카드로 신청하면 pay서비스에 자동 등록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실물카드로 신청하면 배송되면 그때부터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물 카드로 사용하는 게 익숙해서 실물 카드로 신청하는 게 좋아 보이네요.

 

실물 카드 신청입니다. 카드 색 중 마음에 드는 색깔을 선택하고, 카드 비밀번호 4자리와 출금계좌, 결제 알림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해외 원화 결제 차단 항목이 있는데, 해외 원결제는 해외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현지 통화가 아닌 원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하면 수수료가 발생해서, 차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해외여행을 가게 됐을 경우의 미리 대비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다음 후불교통 기능을 쓸려면 사용으로 하시고, Pay 서비스 바로 이용하고 싶다면 신청하시면 됩니다. Pay 서비스 신청하면 카드 수령 전에 pay서비스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페이지에 있는 항목을 다 설정하고 다음을 클릭해서, 카드 배송지 주소와 수령인을 입력하시면 케이 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 완료되었습니다.

 

평일 기준 3~5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올 때까지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배송조회

신청한 카드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메뉴 → 내 카드 → 배송 조회를 클릭하시면 배송 상황을 알 수 있고, 카드 발급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이었습니다. 체크카드 신청하는데 크게 어려운 점이 없어서 금방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체크카드가 3가지가 있는데, 혜택을 살펴보시고 본인과 맞는 체크카드를 선택해서 발급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케이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

 

케이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인터넷 은행인 케이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뱅크도 카카오뱅크처럼 인터넷은행입니다. 그래서 일반은행처럼 통장이 따로 없습니다.

kukerichoo.tistory.com

케이뱅크 손바닥뱅킹 - 카드 없어도 입금, 출금 가능

 

케이뱅크 손바닥뱅킹 - 카드 없어도 입금, 출금 가능

케이뱅크 손바닥뱅킹은 처음에 손바닥정보를 등록하면은 카드가 없어도 바로 입금과 출금, 이체가 가능합니다. 지갑과 폰을 놔두고 밖으로 나와도, 손바닥정보가 등록 되어있을경우에는 손바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