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OTP 등록 및 사용법

26일 일요일에 OTP 카드형을 발급 신청을 했는데, 수요일에 등기로 받았습니다. 신청해서 받은 OTP는 등록을 해야지만 사용이 가능한데, OTP 등록 방법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OTP 카드형

OTP가 왔는데, 카드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주일 정도 걸릴 줄 알았는데, 신청하고 3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OTP는 신분증을 가지고 본인 직접 수령해야 돼서, 다른 사람이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OTP 등록 및 사용법

카카오뱅크 - 인증/보안

카카오 뱅크 앱으로 가서, 더보기(…)로 가서, 인증/보안을 클릭합니다.

 

카카오뱅크 OTP 등록

OTP 사용등록을 클릭해서, 발급받은 OTP를 등록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OTP 등록

OTP 일련번호 입력해주시고, OTP 이용금액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체/송금 시 항상 이용을 체크하면 이체/송금할 때마다 OTP 번호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OTP 일련번호는 카드형 OTP는 카드 뒷면 왼쪽 밑에 적혀있습니다. 그 번호를 그대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은 카드 앞면 오른쪽 밑에 전원표시를 누르면 네모칸에 OTP 번호가 생성됩니다. 그리고 OTP 등록을 하면 이체한도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카카오뱅크 OTP 발급 방법

 

카카오뱅크 OTP 발급 방법

인터넷에서 결제를 하려면 보안카드나 OTP 번호를 입력해야지만 가능합니다. 매번 인터넷 결제할 때마다 카카오 뱅크에서 보안카드가 있는 계좌로 이체한 다음에 결제를 했는데, 매번 할려니 귀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