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방법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는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또는 충전을 하고, 보너스카드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립된 포인트는 주유, 세차, 온/오프라인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보너스카드는 실물 카드와 모바일카드가 있습니다. 실물 카드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센터 1588-5189로 전화해서 우편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는 직원분께 보너스카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바일카드는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해주시고, 보너스카드 앱(BLUE) 통해 모바일카드를 발급받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를 받았다면 최초 적립 후 한 달이내에 카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회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되고, 1588-5189를 통해 카드를 등록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초 적립일로부터 한 달이 지나면 등록될 때까지 보너스카드 포인트 적립이나 사용이 되지 않으니, 발급받았다면 꼭 등록하는 게 좋습니다.

 

주유소와 충전소 이용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적립률은 리터당 3포인트이며, LPG는 4포인트입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는데, 적립한 월로부터 5년입니다. 그리고 포인트 적립한도가 있는데, 신용카드/현금에 따라 다릅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 일반 보너스 카드 : 1회 적립 한도 200,000원 / 일 적립 한도 400,000원 / 1일 2회, 월 적립 한도 6,000,000원
  • 화물전용 보너스카드 : 일 적립 한도 10,000,000원

 

▣ 현금 결제 시

  • 보너스카드로 현금 영수증 발급 시 : 일 적립 한도 200,000원 / 월 적립 한도 1,000,000원
  • 현금 영수증 미 발급 시 : 1회 100,000원 / 월 적립 한도 600,000원

 

마치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발급받았다면 바로 등록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적립된 포인트는 주유 또는 세차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고,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몰과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는 주유소, 충전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고, 보너스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포인트는 주유량에

kukerich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