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

토스뱅크 계좌 개설하면은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결제도 하는데,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내 카드를 주워서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니, 분실신고를 빠르게 하는 것이 좋은데, 분실신고는 토스 앱과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토스 뱅크 체크카드 분실신고

토스 뱅크 체크카드 분실신고는 토스 앱에서 바로 할 수 있으며, 토스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7654로 전화해서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599-4905는 토스 고객센터입니다. 여기로 전화해도 토스와 관련된 모든 문의를 할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됩니다.

 

 

토스 앱으로 가서, 토스 뱅크를 클릭하시면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토스 뱅크 카드를 클릭해서 관리로 갑니다.

 

관리 창에서 조금만 내리면 분실신고과 카드 재발급이 있습니다. 바로 재발급을 해도 되지만, 우편으로 받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먼저 분실신고를 하는 게 좋습니다.

 

분실신고를 클릭해서, 카드를 분실했어요를 클리릭하면 신고 처리가 되며, OTP도 함께 분실 처리가 됩니다. 혹시나 길에서 잃어버린 게 아닐 수도 있으니, 살펴보고 카드를 찾았다면 분실 신고 해제를 하면 해당 체크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 신고 후, 찾아봤지만 그래도 보이지 않는다면 카드 재발급을 해주시면 됩니다. 재발급을 클릭해서 색깔을 선택하고 처음에 발급 했던 것처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재발급을 하면 사용했던 OTP도 다시 받을 수 있고, 카드 수령 후 다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